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진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진주상공회의소 제 23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
작성자 윤숙정 작성일 2018.03.29

금대호진주상공회의소 제23대 의원부가 328() 오전 11, 제이스퀘어호텔에서 본격 출범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16, 진주상공회의소 상공의원 80명의 선출로 제23대 회장에 오른 금대호 회장과 상공의원을 비롯한 여러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난 6년간 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역임한 하계백 남강제지() 회장의 이임식도 함께 가졌다.

 

  앞으로 3년간 서부경남 경제계를 대표하게 되는 금대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지역이 유사이래 가장 역동적인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있는 시기에 지역경제계 대표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러운면서도 걱정이 앞선다. 더욱이 산업 패러다임까지 변하고 있는 만큼 상공회의소의 역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지역 상생 발전을 통해 경제 규모를 확대하고, 화합소통참여의 상공회의소를 이끌며 회원사가 감동하는 내실있는 상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 참여를 부탁했다.

 

아울러 하계백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6년의 시간이 참으로 빨리 지난 것 같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지역경제계 대표로서 중책을 대과없이 마칠 수 있어 감사하기도 하고 스스로의 능력 부족으로 현안들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물러나 송구한 마음도 크다. 앞으로도 진주의 화합과 경제발전을 위해 미력이나마 힘을 다하겠다. 새 회장님과 의원부가 추진하는 사업들이 잘 될 수 있도록 성원해 달라.”며 아름다운 마무리를 했다.

 

한편, 진주상공회의소는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보내온 쌀과 금대호 취임 회장이 별도로 마련한 성품을 좋은 곳에 소중하게 쓸 수 있도록 진주시 좋은세상 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이전글, 다음글
진주상의. 호텔 시리우스 제주와 MOU체결
진주상공회의소 제 23대 의원부 출범 및 회장 이‧취임식
진주상공회의소 제 23대 회장 양지산업(주) 금대호 회장 선출

진주상공회의소

(우)52782 경상남도 진주시 동진로 255 (상대동)

Copyright (c) 2017 jinjucci, All Right Reserved.